반품, 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 공지사항 - 라라쿡 LALACOOK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반품, 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라라쿡 LALACOOK (ip:)

작성일2022-06-14

조회수21

추천 추천하기

평점0점

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, 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 :)


> 반품이 가능한 경우

1. 단순 변심, 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/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 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.

2. 상품불량, 오배송(판매자 귀책)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 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.

3.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,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 


 > 반품이 불가능한 경우

1. 포장을 개봉하거나 상품을 취식한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 

(단, 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2. 상품 수령일로부터 7일이 경과한 경우에는 상품에 대한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3. 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4. 신선, 냉장, 냉동식품에 대해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 

       ※ 제품하자 이외의 사유로 인한 교환/반품/취소 불가           

5. 고객정보 오기재로 인한 배송문제는 택배사와 직접 통화로 안내드립니다. 

- 반품/환불시 배송비 차감

* 무료배송의 경우 왕복배송비 6000원 차감 후 환불

* 유료배송의 경우 반품배송비 3000원 차감 후 환불

* 모든 환불과 교환은 너리쉬 물류 선 입고 확인 후 진행됩니다. 


 

 

반품접수는 언제든지 홈페이지 1:1문의로 작성해주시거나

고객센터(☎070-4910-7039)로 문의주시면 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

제품의 하자 혹은 판매자의 실수의 경우 100% 교환, 반품,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